[전문] 김태균 마지막 녹화 공개 “‘안녕하세요’는 역사 속으로…”

입력 2019-09-24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태균 마지막 녹화 공개 “‘안녕하세요’는 역사 속으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가 시즌1의 종료를 알린 가운데, MC 김태균이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김태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마지막 녹화 현장을 공개하면서 소감을 전한 것. 김태균은 “만9년 동안 모두 고생 많았다. ‘안녕하세요’는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그동안 애정을 가지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 진심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MC들, 제작진들 진짜 고생 많았다. 특히 고민 보내주시고 출연해주셨던 분들 머리 숙여 감사한다. 이 프로 하는 동안 인생을 많이 배웠다”며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김태균은 “국민들의 고민이 또다시 원하면 이 프로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요?”라며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덧붙였다.

한편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30일 431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이 종료됨을 알리면서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그동안 시청자들이 보내주신 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하다. 다만 종영이 아닌 하나의 시즌이 끝났다는 의미이기에 저희는 아쉬움보다 기대가 더 크다”며 “잠시 동안 휴지기를 갖고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안녕하세요’ 시즌2로 꼭 다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하 김태균 인스타그램 글 전문

만9년 동안 모두 모두 고생 많았어요.
안녕하세요 마지막 녹화 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지네요.
그동안 애정을 가지고 시청해주신
모든분들 진심 감사합니다.

우리mc들, 제작진들, 진짜 고생 많았어요
특히, 고민보내주시고 출연해주셨던 분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빅바도 이 프로 하는 동안
인생을 많이 배웠습니다.

여러분 모두 다 안녕하세요 요!요!
이밤에모두다 안녕하세요 요!요!

국민들의 고민이 또다시 원하면
이 프로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요?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