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옥타치vs이현성, 꿀 케미_‘작은 별’ 파격 힙합&알앤비 변신

입력 2019-11-03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플레이2’ 옥타치vs이현성, 꿀 케미_‘작은 별’ 파격 힙합&알앤비 변신


모두가 아는 동요 ‘작은 별’이 천재 뮤지션들의 라이벌 무대 끝에 파격 힙합&알앤비로 변신했다.

2일 방송된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서는 중앙대 대표 옥타치와 호원대 대표 이현성의 라이벌 무대가 공개됐다.

라이벌전의 룰은 두 팀이 하나의 무대를 선보이고, 심사위원 점수가 높은 한 팀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이다. 클래식&힙합 듀오 옥타치와 R&B 보컬 이현성은 서로 분명한 개성을 가진 만큼 자작곡으로 승부하기로 했고, 동요 ‘작은 별’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파격적인 무대를 꾸몄다.

옥타치 김희백의 존재감 넘치는 키보드 연주 속에 옥타치 서승환의 ‘고급진’ 라임이 돋보이는 랩, 이현성의 소울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작은 별’이 탄생했다.

세 명의 역할 분담이 완벽했던 ‘작은 별’에 스윗소로우 인호진은 “여기서 들은 자작곡 중 TOP3 안에 드는 정말 잘 뽑힌 곡”이라며 극찬을 보냈다.

채널A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