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강아지들’ 이혜주♥최민수 출격…비글美 가득한 가족

입력 2019-11-03 1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똥강아지들’ 이혜주♥최민수 출격…비글美 가득한 가족

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는 약 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 가족이 새 식구로 투입된다.

핫한 뷰티-패션 아이템으로 완판 신화를 이뤄내는 커머스 에디터이자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 엄마 이혜주, 훈훈한 비주얼로 모델 시장에 이어 웹 드라마까지 종횡무진하며 차세대 웹드 남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아빠 최민수, 통통 튀는 비글미로 수십만 명의 랜선 이모-삼촌들의 사로잡으며 엄마-아빠의 인기까지 단숨에 따라잡은 딸 이수, 사랑스러운 외모로 SNS 스타견 자리를 노리는 반려견 하루까지, 가족 모두가 SNS 스타인 일명 ‘인싸 가족’의 일상이 ‘똥강아지들’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들은 일어나자마자 브이 로그를 찍는 것을 시작으로 식사 준비 과정을 비롯한 전반적인 하루 일과를 카메라에 담아내며 프로 인플루언서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산책 준비를 하며 가족 모두가 여러 벌의 의상을 입어보고 모델 워킹까지 선보이는 등 패션쇼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을 선보여(?) 큰 웃음을 안긴다. 출연자들은 이제껏 본적 없던 새로운 가족의 모습에 연신 신기해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요란했던 외출 준비를 마치고 산책에 나선 가족들에게서 집에 있을 때의 모습과 상반되는 수상한 행동들이 포착, 이를 지켜보던 MC 소유진은 “‘똥강아지들’ 사상 최초인 것 같다”고 말해 셀럽 가족을 둘러싼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새로움은 물론 예상치 못한 반전까지 안겨다 줄 셀럽 가족의 남다르고 특별한 하루는 3일 오후 7시 40분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