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동백꽃 필 무렵’ OST 참여…오늘(13일) 오후 6시 공개

입력 2019-11-13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이즈, ‘동백꽃 필 무렵’ OST 참여…오늘(13일) 오후 6시 공개

가수 헤이즈(Heize)가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 극본 임상춘)의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섰다.

헤이즈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9 ‘운명이 내게 말해요’가 오늘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운명이 내게 말해요’는 지금껏 운명이 나에게 “너는 슬픈 운명”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힘든 날을 보내온 동백(공효진 분)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진 세련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노래이다.

이 곡은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와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의 '말해!뭐해?'를 쓴 허성진 작곡가가 ‘동백꽃 필 무렵’ OST인 펀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에 이어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었다.

헤이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음원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발매한 '만추' 앨범을 비롯해 'We don't talk together', 'Jenga', '널 너무 모르고' 등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엄청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