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이제 직장인된 팬들, 만감이 교차” [화보]

입력 2019-11-21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브아걸 “이제 직장인된 팬들, 만감이 교차” [화보]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참여한 <엘르> 1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멤버 탈퇴나 해체 없이 14년의 시간을 이어오면서 최장수 현역 걸그룹으로 인정 받고 있는 브아걸. 4년 만에 새 앨범 <RE_vive>를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은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내공과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링,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힘 있고 매력적인 포트레이트를 완성한 것.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전무후무한 ‘우먼 그룹’으로 빛나는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브아걸의 솔직하고 ‘쿨’한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리더 제아는 컴백 이후 숨가쁜 근황을 전하며 “4년 만의 컴백이라, 아무래도 낯설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얼마 전 팬 사인회를 열었는데, 팬들의 변화도 어마어마 하더라. 10대 팬들이 이제 직장인이 돼서 돈 쓸 수 있다며 맘껏 활동 해달라고 얘기하는데, 만감이 교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르샤는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다들 무탈하게 14년이란 시간을 버텨줬고, 지금 이렇게 앨범을 내고 활동하는 자체가 자부심을 느낄 만한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팬들을 만나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가, 우리가 음악 활동을 계속 해주는 것만으로도 본인의 삶에 큰 기쁨이 된다고 하더라. 더 열심히 해야 하겠다는 책임감이 생긴다”라며 새로운 각오를 전했다.

브아걸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홈페이지 elle.co.kr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