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우아한 센 언니’ 배종옥 앞 순한 양

입력 2019-11-22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가 배종옥과 만난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79회에서는 배우 배종옥과 만난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영자가 센언니 배종옥에게 쩔쩔매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 예고돼 이들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크다.

이날 배종옥은 이영자와 ‘전참시’를 보고 좋아하게 된 매니저 송성호에게 밥을 사주겠다며 초대했다. 이에 이영자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배종옥을 위해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등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렇게 배종옥과 만난 이영자의 반전 모습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센언니 배종옥이 “방송 보고 영자 씨 너무 살쪘다고 걱정했다”며 돌직구를 날렸고, 이에 이영자가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 이영자를 순한 양으로 만든 배종옥의 카리스마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무엇보다 음식 주문을 주도하는 배종옥의 걸크러시 면모가 눈길을 끌기도. 매니저는 “먹교수 이영자한테 메뉴를 추천하는 사람을 처음 봤다”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 이영자의 순한 양 면모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이영자를 리드하는 배종옥이 얼마나 카리스마 넘칠지 궁금하다.

센언니 배종옥과 순한 양 이영자의 만남은 11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9회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