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이태환, 톱스타 役→완벽 변신 예고

입력 2019-11-26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치’ 이태환, 톱스타 役→완벽 변신 예고

배우 이태환이 톱스타로 돌아온다.

2020년 1월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서 이태환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소년미와 남자다움을 넘나드는 매력을 가진 ‘강도진’으로 변신한 이태환의 새로운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이태환은 극 중에서 톱스타 ‘강도진’ 역을 맡아 열연한다.

그는 타고난 외모와 끼로 17세에 솔로 가수로 데뷔, 현재는 톱 배우로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가진 천생 연예인이다. 하지만 일 외적인 부분에선 순수하고 빈틈 많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강도진’으로 돌아온 이태환의 첫 스틸이 눈길을 끈다. 언제나 핫 이슈를 몰고 다니는 톱스타지만, 짝사랑하는 그녀 한수연(김보라 분) 앞에선 철없는 소년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강도진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훈훈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이태환이 이번 ‘터치’에서는 어떤 연기로 무한 입덕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드라마 ‘터치’는 주상욱(차정혁 역), 김보라(한수연 역), 이태환(강도진 역) 등 배우들의 개성 강한 연기와 다양한 볼거리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태환의 새로운 모습은 내년 1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