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라이언 레이놀즈 만난다…‘6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 참석

입력 2019-11-28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그린카펫에 K-POP을 대표하는 EXO의 6인의 멤버가 함께한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12월 2일 ‘6 언더그라운드’의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한국 최고의 K-POP 아티스트 EXO의 수호, 백현, 첸, 찬열, 카이, 세훈과 만난다. 6명의 최고 정예 요원들이 세상을 바꾸는 ‘6 언더그라운드’와 27일 정규 6집 앨범을 발매하고, 여섯 명의 멤버로 활동하는 EXO가 특별한 만남을 성사시켰다.

공통된 숫자 6으로 얽혀진 이들의 만남은 2일 오후 5시 40분부터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샾)탭, Daum앱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

EXO와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6 언더그라운드’는 내한 이후 12월 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