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폴라·루시·퍼플레인, 12월 개최 ‘슈퍼밴드 TOP3’ 콘서트 포스터 공개

입력 2019-11-29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피폴라·루시·퍼플레인, 12월 개최 ‘슈퍼밴드 TOP3’ 콘서트 포스터 공개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의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연 주최사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지난 28일 ‘슈퍼밴드 TOP3’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슈퍼밴드’라는 이름으로 한 자리에 모인 호피폴라와 루시, 퍼플레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댄디한 모습의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저마다의 악기를 든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여름 종영한 JTBC 밴드 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TOP3를 차지한 호피폴라와 루시, 퍼플레인은 방송 내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침체된 밴드신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올 연말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통해 계속해서 열기를 이어가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일, 하현상, 홍진호, 김영소 네 명으로 구성된 호피폴라는 '슈퍼밴드'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 16일 첫 싱글 앨범 ‘어바웃 타임(About Time)’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퍼플레인은 채보훈,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으로 이루어진 5인조 밴드로,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준우승팀 루시의 보컬 이주혁을 대신해 최상엽이 그 자리를 빛낸다.

최상엽은 ‘슈퍼밴드’ 본선 1라운드 1대 1 팀 대결에서 하모니카 박종성과 함께 이적의 ‘이상해’를 선보였던 주인공이다. 담백하고 깨끗한 보컬로 주목 받았던 최상엽과 루시의 새로운 만남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슈퍼밴드 TOP3’ 콘서트는 오는 12월 21일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4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 25일 부산 벡스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31일 천안 남서울대학교 성암문화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어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 1월 4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5일 송도컨벤시아, 11일 수원 컨벤션 센터까지 전국투어로 이어진다.

호피폴라와 루시, 퍼플레인이 함께하는 ‘슈퍼밴드 TOP3’ 콘서트는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