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자매, 한채영에게 김장 비법 전수하다 ‘티격태격’

입력 2019-12-01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다른 ‘요리 부심’ 의 소유자인 ‘홍금이’ 홍자매가 김장에 나선다.

지난번 셰프가 인정할 정도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였던 홍자매가 1일 방송에서는 젓갈이 잔뜩 들어가 맛있기로 소문난 ‘홍자매표 김장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특별히 홍진영과 절친한 사이인 배우 한채영이 홍자매의 김장 비법을 전수 받기 위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김장 초보’ 임을 솔직하게 고백한 한채영은 허당美 넘치는 실수(?)로 모두를 웃음 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김장과 찰떡 궁합인 음식으로 숨겨둔 요리 솜씨를 뽐내 모두의 감탄과 침샘을 동시에 폭발시켰다.

한편, 사이좋게 김장을 하던 홍자매에게 위기가 닥치기도 했다. 선영이 김장을 잘 담그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일이 오히려 진영의 화를 돋우고 만 것! 이에 티격태격 하는 홍자매를 처음 본 한채영은 안절부절 못했다. 반면, 이를 지켜보던 MC들과 어머니들은 “저건 싸우는 것도 아니다~” 라며 태연한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채영 뿐 아니라, 살림 베테랑 母벤져스도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 홍자매표 김장의 비밀(?)에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자매 대첩’의 내막은 1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