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임지민, 신곡 ‘후유증’ 퍼포먼스 뮤비 공개

입력 2019-12-20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팬’ 임지민, 신곡 ‘후유증’ 퍼포먼스 뮤비 공개

SBS '더 팬'이 발굴한 '실력파 10대 루키' 임지민이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낮 12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후유증(WHO, YOU?)'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임지민은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지민은 특유의 개성이 묻어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감성 카리스마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구도로 임지민의 퍼포먼스를 더욱 강조한 영상은 기존 뮤직비디오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지난주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컴백 무대에 이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임지민은 지난 11일 7개월여 만에 2번째 싱글앨범 'Youth(유스)' 및 타이틀곡 '후유증'을 발매하고, 음악방송 무대를 마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신곡 '후유증'은 이별 후 그리움으로 ‘후유증’을 앓는 남자의 감정을 그린 가사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 유려한 멜로디 진행이 매력을 더하는 댄스 넘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초 SBS '더 팬' 톱3를 차지하며 눈도장을 찍은 ‘10대 루키’ 임지민은 이번 컴백을 통해 놀라운 성장세를 펼쳐 보이며 가요계 솔로 유망주로서 가능성을 입증해나가고 있어, 이후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