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정규 2집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27일 티켓팅

입력 2019-12-24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리즐리, 정규 2집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27일 티켓팅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한다.

그리즐리의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리즐리가 오는 1월 11일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를 기념하고, 팬들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음감회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내년 초 정식 발매되는 그리즐리의 정규 2집 '삶, 숨, 쉼'은 R&B, 포크, 인디 등 그리즐리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12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6일 5개 트랙을 먼저 선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그리즐리는 앨범 발매일인 1월 1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톤스튜디오에서 음감회를 개최한다. 그는 팬들을 직접 만나 새 앨범 작업 과정은 물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3년여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그리즐리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한 싱어송라이터다.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그리즐리는 청하, 크루셜스타, 스텔라장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핫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즐리의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 기념 음감회 티켓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사진 = EGO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