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2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 질주

입력 2019-12-25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2주차인 12월 25일(수) 영진위 및 주요 예매사이트 1위를 유지하며 올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 주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불러일으키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12월 25일(수)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 맥스무비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를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어제 개봉한 <캣츠> 등 쟁쟁한 외화 신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백두산>은 크리스마스인 오늘과 문화의 날인 내일을 맞아 한층 거센 흥행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은 살아숨쉬는 듯한 다채로운 캐릭터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호흡,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 아래 개봉 2주차에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백두산>은 끊임없는 호평 릴레이로 연말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