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안재홍X강소라, 29일 ‘동물농장’ 내레이션 참여

입력 2019-12-2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해치지않아’ 안재홍X강소라, 29일 ‘동물농장’ 내레이션 참여

영화 '해치지않아' 안재홍, 강소라가 SBS [TV 동물농장] 스페셜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다.

안재홍, 강소라가 스페셜 내레이션에 참여한 이번 방송은 2019년 연말특집 ‘길 위의 생명 그 후’ 편으로 지난 1년 간 [TV 동물농장]을 통해 소개된 유기견과 유기묘의 현재 모습을 다뤘다. 안재홍과 강소라는 방영 당시 안타까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이들의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과 행복한 근황을 전하며 2019년 연말의 일요일 아침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영화 '해치지않아'에서 동물 없는 동물원 동산파크의 야심만만 새 원장 태수이자 쇼맨십 충만한 콜라 먹는 북극곰 역을 맡은 안재홍과 동산파크의 까칠한 수의사 소원인 동시에 앞만 봐야하는 비운의 정면승부 사자 역을 맡은 강소라는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사상 초유의 1인 2역 연기를 펼친 만큼 [TV 동물농장] 내레이션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2017년 1월 800회 특집방송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2019년 연말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안재홍과 강소라가 SBS [TV 동물농장]을 통해 선보일 동물들과의 남다른 ‘랜선 케미’는 오는 12월 29일(일) 오전 9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해치지않아'는 2020년 1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