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패다’ 정인선 애틋함 담았다…차여울, 1월2일 OST 발매

입력 2019-12-3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싸패다’ 정인선 애틋함 담았다…차여울, 1월2일 OST 발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가 감동과 여운을 담은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최영수/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측은 오는 1월 2일 정오 두번째 OST인 차여울의 ‘Stay the Sam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Stay the Same’은 심보경(정인선)의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감정과 사랑을 대변하는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다. 심보경은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 포스를 풍기다가도 가족을 생각할 때 만큼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마음을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Stay the Same’ 가창은 ‘쌈, 마이웨이’, ‘60일, 지정생존자’ 등 다수의 OST 등에 참여하며 ‘신흥 OST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차여울이 맡았다. 차여울은 자신만의 감미롭고 섬세한 목소리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 곡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비스’, ‘멜로가 체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유령을 잡아라’ 등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팀 NODDED와 싱어송라이터 JADE(제이드)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앞서 공개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첫번째 OST ‘Wanna Be Bad’(워너비배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작품이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OST Part2 차여울 ‘Stay the Same’는 오는 1월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