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자체중계 실시

입력 2020-02-23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키움 히어로즈가 대만 가오슝 스프링캠프에서의 연습경기 자체중계를 진행한다.

키움은 23일부터 대만 프로팀 라쿠텐 몽키스를 비롯해 중신 브라더스, 퉁이 라이온스와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치른다. 총 6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1·2군이 함께 자체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대만에서 진행되는 7경기 중 5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되며 두 경기는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연습경기 자체중계에는 총 세 대의 카메라를 구장 내 배치해 경기 장면과 함께 현장 분위기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의 시청은 두 가지 채널로 가능하다. 생생한 현장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로즈 방송’과 편파 중계로 재미를 더할 ‘BJ 긍정호도리 방송’이다.

시청 방법은 아프리카TV 상단 검색 창에 ‘키움히어로즈’ 또는 ‘긍정호도리’로 검색하여 입장하면 된다. 23일 열리는 라쿠텐과의 첫 번째 연습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시작시간은 오후 2시(한국시간)다.

또한, 중신 브라더스와의 연습경기 시청 방법은 유튜브 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키움 히어로즈’를 검색한 뒤 ‘Kiwoom Heroes Baseball Club’으로 표기된 구단 공식 채널을 찾아 입장하면 된다.

다만, 해외에서 중계를 진행하는 만큼 현지 상황에 따라 녹화 중계로 진행될 수 있다.

가오슝(대만) |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