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솔로 출격…보이스 티저 공개

입력 2020-05-11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류수정, 솔로 출격…보이스 티저 공개

러블리즈 류수정이 첫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의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붉은 배경 속 공허한 펜스 위로 앨범명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와 함께 류수정의 허스키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짧지만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파격적인 변신을 암시한 류수정의 솔로 출격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하는 류수정의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는 러블리즈의 'Ah-Choo'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수정의 이번 앨범은 오롯이 자신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다양한 곡이다.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깔로 솔로 아티스트 류수정으로서의 새로운 지표를 열어 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격 변신을 예고한 류수정의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