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업텐션 선율, 치명적인 눈빛 스펙트럼 포토 공개

입력 2020-09-09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업텐션 선율, 치명적인 눈빛 스펙트럼 포토 공개

그룹 업텐션 선율이 치명적인 눈빛이 담긴 두 번째 스펙트럼 포토를 공개했다.

9일(오늘)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UP10TION [Light UP] SPECTRUM PHOTO Ⅱ’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다채로운 컬러 수트를 착용한 업텐션의 모습이 포착, 앞서 지난 7일 공개된 SPECTRUM PHOTO Ⅰ 속 올 화이트 업텐션의 모습과 상반되는 다양한 컬러의 업텐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늘색 수트를 착용한 선율은 화사한 이미지를 선사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연보라색 수트의 고결, 핑크색 수트의 샤오 등 업텐션 멤버 모두 각기 다른 컬러의 수트로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발산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지난해 8월 여덟 번째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업텐션은 지난 4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 1년여의 공백기를 깨고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Light UP]으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근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독보적인 실력을 발산하며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선율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앞서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며 ‘만능 컨셉돌’로 활약을 펼쳤던 업텐션이 [Light UP]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7인조로 진행되는 업텐션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Light UP]은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