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연정훈 활기 넘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20-10-15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짓말의 거짓말’의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속 명품 배우들의 카메라 뒤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됐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와 밝은 웃음이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먼저 가슴 아픈 모성애와 애틋한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이유리(지은수 역)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유리는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를 향해 여유 넘치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극중 친딸인 고나희(강우주 역)와도 연기 호흡을 맞춰가며 프로페셔널한 명품 배우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연정훈(강지민 역) 역시 따뜻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그려내고 있는 그는 쉬는 시간에도 고나희와 장난을 치며 다정한 케미를 발산, 카메라 밖에서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 중 대립각을 세우는 전처 임주은(은세미 역)과의 다정한 투샷도 포착, 즐겁고 활기 넘치는 현장의 기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렇듯 ‘거짓말의 거짓말’ 속 배우들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열기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명품 배우들의 연기 열정으로 완성된 ‘거짓말의 거짓말’이 어떠한 결말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더욱 증폭된다.

사진=채널A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