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비글미 넘치는 신곡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오후 5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타이틀 곡과 동명인 ‘스틸러(Stealer)’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18일, 탐정과 도둑 콘셉트를 살린 ‘체이스(CHASE)’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찰떡 같은 코스튬 소화력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유쾌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20일 추가 공개된 ‘스틸러’ 버전 안무 영상은 사다리 게임을 통해 다른 멤버의 파트를 담당하게 된 더보이즈의 본격 ‘파트 바꾸기’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파트에서도 신곡 ‘더 스틸러’ 속 멤버 각각의 ‘시그니처’ 제스처는 물론 주요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 소화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신곡 ‘더 스틸러’ 활동 마무리와 함께 깜짝 선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앞서 공개된 ‘체이스’ 버전과 함께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공개 직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K팝 ‘대세 아이콘’ 위엄을 입증했다. 오는 23일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KCON:TACT season 2‘ 무대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