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이제훈, 5일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재미 발굴 예고

입력 2020-11-0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흥행 발굴에 나선 유쾌통쾌 범죄오락무비 ‘도굴’의 주역 이제훈이 5일 오후 8시 30분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도굴’의 주역 이제훈이 바로 오늘 오후 8시 30분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먼저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영화만큼 유쾌한 입담을 뽐낸 이제훈은 이번에도 청취자들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디오는 배우가 직접 출연을 원해 성사된 출연인 만큼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까지 술술 풀어내며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 그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만큼 재치 있는 입담과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도굴’의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8시 30분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적극적인 홍보 열정과 함께 신선한 소재,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도굴’은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