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노사연 “♥이무송, 결혼 27년차…아직 방귀 안터” 고백

입력 2020-11-10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대한외국인’ 노사연 “♥이무송, 결혼 27년차…아직 방귀 안터” 고백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쇼리가 아내와 방귀를 튼 사실을 고백했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노사연-노사봉 자매, 마이티 마우스 상추-쇼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로 데뷔해 ‘에너지’, ‘톡톡’, ‘랄랄라’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쇼리는 아내와 3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MC 김용만이 “결혼한 지 2년이 되었는데 신혼 때와 달라진 것이 있냐”고 묻자 쇼리는 “달라진 것이 몇 가지 있는데, 방귀는 시원하게 텄다”고 고백, “1년 넘으니 새어 나오더라. 소리가 걸리고 나서부터는 편해졌다. 아내도 트기 시작한 것 같다”고 은밀한 일상을 시원하게(?) 밝혔다.


이어 박명수가 노사연-노사봉 자매에게 “결혼 2년이면 쇼리처럼 되냐” 묻자 노사봉은 “저도 방귀를 튼 지 10년 정도밖에 안 됐다. 어쩌다 보니 편하게 뿅(?)하고 나오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에 반해 노사연은 “우리는 아직도 방귀를 안 텄다”며 결혼 27년 차임에도 의외의 신혼 분위기(?)를 풍겨 모두가 놀라워했다.

이후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나선 쇼리는 존-맥 형제에게 선전포고하며 지난날의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이를 갈았다고는 후문.

쇼리가 존-맥 형제를 만나 명예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11월 1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