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혜리, ‘놀토’ 하차 소감 “용기 준 프로그램, 시청자들에게도 감사”

입력 2020-11-15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혜리, ‘놀토’ 하차 소감 “용기 준 프로그램, 시청자들에게도 감사”

배우 혜리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하차 소감을 전했다.

혜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 울보라서 오늘 방송이 혹시나 불편하시면 어떡하나 걱정했다"며 "나름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갔는데 막상 모든 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자꾸 서운하더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놀토'는 2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아주 천천히 나를 다시 믿어볼 수 있는 용기를 주었다. 가장 나다운 모습일 때 제일 사랑 받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려줬고, 또 너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도 엄청난 행운이었다"며 고마워했다.

그는 "이렇게 행복한 마음이 들게 해준, '놀토'의 혜리를 너무나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하다"라며 "내가 없는 놀토도 많이 사랑해주실 거라고 믿는다. 파워연예인 안녕"이라고 시청자들에게도 마음을 전했다.

혜리는 지난 14일 '놀라운 토요일' 마지막 방송을 했으며 그동안 프로그램의 활력소로 맹활약했다.


● 혜리 글 전문
제가 슈퍼 울보라서 오늘 방송이 혹시나 불편하시면 어떡하나 걱정했어요ㅠㅠ 나름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갔는데 막상 모든 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자꾸 서운하더라고요.

놀토는 2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아주 천천히 저를 다시 믿어볼 수 있는 용기를 주었어요. 가장 나다운 모습일 때 제일 사랑 받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려줬고, 또 너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도 엄청난 행운이었어요.

하나 하나 따져볼수록 더 애틋하고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뿐이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렇게 행복한 마음이 들게 해준, 놀토의 혜리를 너무나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없는 놀토도 많이 사랑해주실 거라고 믿어요!! 고맙습니다.

파워연예인 안녕!!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