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밥스타’에서 씨엔블루가 특수부위 모둠 한우 케이크 먹방을 펼친다.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군 전역 후 4년 만에 컴백하며 ‘케이밥스타’를 찾았다. 이영자는 씨엔블루의 컴백과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7단 한우 케이크를 준비했다. 특히 안창살, 부챗살, 살치살, 새우살, 눈꽃살, 치마살 등 상위 0.1%의 최상급 특수부위로만 이루어진 한우 케이크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정용화는 “다시 태어나도 용화”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찐 리액션’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이영자는 ‘케이밥스타’ 최초 1m 솥뚜껑 한우 파스타를 개시한다. 초대형 솥뚜껑이 가득 덮이도록 한우 특수부위를 아낌없이 넣은 후 이영자표 비법 소스와 함께 볶아낸 파스타는 하이클래스 비주얼을 뽐냈다고. 씨엔블루는 파스타를 먹자마자 ‘호로록 소리’만으로 현장을 한 가득 채우는 완벽 면치기를 선보이며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한우 케이크 먹방은 11월 18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엘범 ‘RE-COD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케이밥스타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