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록스, 고객 감사제 ‘2020 FINAL SALE’…인기상품 대폭 할인

입력 2020-12-14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바록스스포츠

명품 스포츠 마사지겔과 기능성 화장품, 스포츠테이프(위드테이프)를 유통하는 바록스스포츠(대표이사 김학기)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요 인기상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는 ‘2020 FINAL SALE’을 진행한다.

바록스스포츠는 2016년부터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토론토)과 광고후원 계약을 통해 스포츠겔과 스포츠테이프를 유통하는 스포츠용품회사다. 일명, 류현진크림과 류현진겔로 불리는 바록스 스포츠겔은 코리아나 화장품과 공동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진정 효과와 통증 완화, 열감을 떨어트리는 데 효능이 있다.

‘2020 FINAL SALE’은 공식 몰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데, 베스트셀러인 바록스 스포츠겔을 비롯한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보호대, 스포츠테이프. 홈트레이닝 용품 등 각종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오픈되는 슈퍼위크를 통해 코로나19 면역력 강화를 위한 비타민D, 석류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등 건강기능 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1일까지 매주 다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류현진 스포츠 3종 세트 및 스포츠겔의 1+1+1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록스스포츠 김학기 대표이사는 “올 한해 바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바록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항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