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 면역력 향상 돕는 건기식 ‘싸이뮨플러스’ 출시

입력 2020-12-23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건강기능식품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싸이뮨플러스’를 출시했다.

싸이뮨플러스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아연을 주원료로 면양흉선분말, PRP 연어핵산(연어이리추출물)을 부원료로 제조했다. 아연은 일일 권장 섭취량 2.55㎎이 포함됐다. 면양흉선분말은 체내 흉선 조직에서만 발견되는 단백질, 싸이모신을 포함한 흉선 고유의 펩타이드 등이 들어있어 T세포 성숙 및 NK세포 활성화를 도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PRP 연어핵산(연어이리추출물)은 인체의 DNA와 구성 비율이 유사해 면역 반응 유지와 항염증, 조직재생 효과가 있다.

싸이뮨플러스는 한 달 복용 분량으로 60캡슐이 들어있으며, 1일 1회(1회 2캡슐) 또는 1일 2회(1회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서는 흉선 분말을 원료로 제조 및 판매하는 건기식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싸이뮨플러스가 유일하다”며, “최근 다양한 바이러스 위험, 환경오염 물질,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경에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손쉽게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식약처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저하가 걱정되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잦은 면역 저하로 고생하는 암 환자, 기저질환자, 노인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