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황인엽 노래 실력 공개

입력 2021-01-04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인엽의 깜짝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회가 거듭될수록 가까워지는 임주경(문가영 분), 이수호(차은우 분), 한서준(황인엽 분)의 설레는 로맨스와 위트 넘치는 코믹 앙상블이 주목받는다.

이 가운데 ‘여신강림’ 제작진이 무대에 선 황인엽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황인엽은 기타를 메고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모습. 황인엽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그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시선을 압도한다. 더욱이 화려하게 수놓인 조명이 황인엽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의 무대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는 광양 느랭이골 글램핑장에서 촬영된 새봄고 수학여행 현장의 모습으로,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서준의 무대가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 날 무대에 선 황인엽은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으로 현장 모든 스태프의 자동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앞서 황인엽은 “서준이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기 때문에 노래 연습을 따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그의 환상적인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낟.

‘여신강림’ 7화는 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