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송강 비하인드 컷 공개 (‘스위트홈’)

입력 2021-01-04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송강 비하인드 컷 공개 (‘스위트홈’)

'스위트홈' 송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입소문 타며 K-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트홈'에서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 역을 맡은 송강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나날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전작들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던 그였기에 이번 '스위트홈'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이미지 및 연기 변신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4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 수없이 고민한 송강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차현수의 회상 씬을 비롯,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정신없는 촬영 현장 속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착장과 소품,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모든 것이 작품 그대로지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송강에게선 차현수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풍긴다. 이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 역시 캐릭터 표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연기 열정이 느껴진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