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지우 일침 “성형설 사실무근”

입력 2021-01-05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지우 일침 “성형설 사실무근”

배우 김지우가 성형 논란을 부추긴 누리꾼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김지우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 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의 일부를 캡쳐해서 보내줬는데 역시나 또 성형논란"이라며 "방송에만 안 나와서그렇지 공연을 계속 하고 있었어서 나름.. 바빴어요. 성형을 할 시간이 없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얼마전 인스타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이 많이 빠져서 그리보였나봐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라며 "저의 요즘 마인드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아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성형설을 일축했다.


● 김지우 글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의 일부를 캡쳐해서 보내줬는데 역시나 또 성형논란.

음.. 제가요... 방송에만 안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 하고 있었어서 나름.. 바빴어요. 성형을 할 시간이.. 없어요.

얼마전 인스타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이 많이 빠져서 그리보였나봐요. 그래도 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저의 요즘 마인드 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아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운동이 최고.

생각난김에... 실내 체육시설을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 힘내세요!!!! 너무 힘들지만 우리 조금만 더 견뎌보아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