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이이경, 돌직구 멘트 보유 치명적 춘삼 모먼트

입력 2021-01-05 1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이경이 치명적인 춘삼 모멘트를 선보이고 있다.

4일 방송 된 KBS 2TV ‘암행어사’에서 배우 이이경(박춘삼 역)이 후진 없는 팩폭 멘트로 유쾌함을 자아냈다.

5회에서는 박춘삼(이이경 분)이 성이겸(김명수 분)과 함께 탐관오리의 비리들을 밝혀내고 한양으로 금의환향하는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이런 가운데 이이경의 핵사이다 돌직구 대사들이 빛을 발하며 안방극장의 이목을 끌었다.

먼저 박춘삼은 목숨을 잃은 위기에 처한 성이겸을 극적으로 구해내며, 영웅에 등극했다. 특히 “모가지 달아나기 싫으면 그 칼 내려놓으시지”라는 멘트는 탐관오리의 아들 강종길(한재석 분)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통쾌함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박춘삼은 홍다인(권나라 분)이 성이겸을 칭찬했다는 소식에 “저는 평생 못 본 면을 보셨네요”라며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는가 하면, 또 다시 위험한 암행 길에 오르게 된 상황에 “가려거든 나리 혼자 가십시오!”, “이건 암행 길이 아니고 황천길입니다!”라는 등 필터링 없는 팩폭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이 과정에서 이이경은 친근함 가득한 박춘삼의 인간적인 매력들을 입체적으로 살려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 핵사이다 대사들을 차지게 소화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렇듯 이이경은 보는 이들의 텐션까지 업시키는 탁월한 연기 센스와 훈훈한 비주얼의 시너지 효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매회 내공이 빛나는 연기력으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 과연 오늘(5일) 방송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KBS 2TV 암행어사 방송 캡처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