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아름다웠던’ 김요한, 소주연에 질투 시작 (종합)

입력 2021-01-08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요한, 소주연 향한 마음 커졌다
삼각 로맨스 기로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의 기로에 섰다.

김요한은 지난 7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기획 카카오M, 제작 와이낫미디어) 5회 '연극제 (feat. 애기야 가자)'에서 '첫사랑남' 차헌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날 신솔이(소주연 분)와 친구들은 교내 연극제를 준비했다. 신솔이 조의 연극 주제는 '빠리의 연인'이었고, 신솔이는 온종일 차헌(김요한 분)에게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달라고 부탁했다. 차헌은 신솔이의 끈질긴 부탁을 무시하는가 싶다가도, 신솔이를 귀여워하며 몰래 미소를 지었다.

결정을 미루던 차헌은 신솔이가 아닌 반장네 조로 들어가게 됐고, 결국 남자 주인공 역은 우대성(여회현 분)이 하게 됐다. "애기야 가자"라며 신솔이의 어깨를 감싸는 우대성의 모습에 차헌의 표정은 급격히 굳어갔다.

연극제 당일, 차헌은 로미오로 분해 줄리엣에게 키스하는 시늉을 했다. 그러나 신솔이의 실수로 인해 대형 사고가 났다. 황급히 극을 끝낸 차헌은 자책하고 있을 신솔이를 찾아갔지만, 이미 그의 옆엔 우대성이 있었다.

이를 지켜보던 차헌은 신솔이에게 "넌 진짜 구제불능이야"라며 마음에도 없는 말로 상처를 줬고, 신솔이는 결국 눈물을 흘렸다. 세 사람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매주 월, 목, 토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 =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영상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