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15일 컬래버 OST 발표

입력 2021-01-08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지, 15일 컬래버 OST 발표

가수 솔지가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솔지가 가창에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은 웹툰 속 활발하고 씩씩한 바니의 성격과는 다르게 각색해 사랑이란 감정을 제법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누군가를 애절하게 사랑하는 바니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솔지는 특유의 가창력으로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을 해석해 애틋한 짝사랑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을 완성했다.

그룹 EXID 메인 보컬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눈에 띄는 두각을 드러냈던 솔지는 솔로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 음원을 발표하며 드라마에 대한 몰입을 더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다.

솔지는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을 통해 특유의 부드럽고 애절한 감성을 한껏 담아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