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인생’ 심이영, 종영소감 “잊히지 않을 순간들”

입력 2021-01-08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MBC 저녁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극본 서정)’에서 박복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심이영이 마지막 대본과 함께 진심 어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먼저 심이영은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운 여건의 촬영이었습니다. 이렇게 무사히 끝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127부의 대장정을 잘 마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잊히지 않을 순간들이었어요” 라며 촬영을 안전히 마무리 한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심이영은 “박복희, 고복희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는 날이 와서 아쉽고 또 그립고 보내주고 싶지 않은 복희의 찬란한 삶이었는데요. 함께 울고 웃고 또 화내고 속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런 시청자분들의 공감이 제겐 너무 큰 힘이 되고 연기의 밑바탕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새해엔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함께 연대해가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날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심이영은 ‘찬란한 내 인생’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눈물과 웃음을 오가는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박복희의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얻는데 충분했으며 ‘2020 MBC 연기대상’ 황금연기상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

한편,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 오늘 저녁 7시 15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높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