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데뷔 “‘아수라발발타’ 찬란한 미래 염원하는 노래”

입력 2021-01-11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1419 데뷔 “‘아수라발발타’ 찬란한 미래 염원하는 노래”


그룹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데뷔 소감을 말했다.

오늘(11일) T1419의 데뷔 1집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1’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리더 노아는 이날 “우리는 혼란한 세상에 등장한 아홉 소년들이다”라며 당차게 데뷔 인사를 했다.

이어 시안은 “청소년기를 담은 앨범이다. T1419가 소년으로서 이 세상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노래했다”라고 그룹의 세계관을 소개했다.

또 온은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들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노래이기도 하다”라고, 키오는 “처음 들었을 때부터 정말 좋았다. ‘아수라발발타’ 같이 멋있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니”라고 데뷔 타이틀곡을 설명했다.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T1419의 첫 여정이다. ‘BEFORE SUNRISE’는 총 4부작으로 시리즈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앨범은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