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펭수 역대급 컬래버

입력 2021-01-18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재석X펭수 역대급 컬래버

개그맨 유재석이 펭수와 재회했다.

최근 유재석은 29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의 캠페인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만남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펭수와 재회해 눈길을 끈다.

사전예약 일정에 맞춰 15일에 공개된 언박싱 인터뷰 영상은 펭수가 유재석을 인터뷰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여기서 실제로 해당 브랜드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유재석은 “10여년 넘게 쭉 쓰고 있다”며 찐팬임을 인정했다.

이어 16일 공개된 ‘유펭두잇’ 영상에서는 유재석과 펭수의 긍정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펭두잇’은 지금껏 보지 못한 ‘버라이어티 예능형 광고 콘텐츠’로, 건강한 웃음과 에너지를 선사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 속 유재석과 펭수는 포토카드를 제작한다. 두 사람은 ‘변신’, ‘축하’, ‘포착’ 등 다양한 포토카드 콘셉트에 맞춘 각각의 의상과 배경 속에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치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유재석과 펭수의 티키타카가 남다른 케미를 만들어낸 가운데, 영상 속 유재석은 부캐릭터 열풍의 주인공답게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 재미를 더한다.

관계자는 “서로의 일상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전달하는 사람들이 더 나은 2021년을 보내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유재석, 펭수와 함께 평범한 사진이 아닌 특별한 포토카드로 감정을 나눠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