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웨이브 오리지널 ‘러브씬넘버#’ 합류 [공식]

입력 2021-01-18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차수연이 '러브씬넘버#'에 합류한다.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연령대가 다른 네 명의 여주인공들이 각자의 인생 터닝 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느끼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차수연은 42세편의 '권화란'으로 분한다.

극 중 권화란은 여리여리하고 예쁜 외모를 지닌 들꽃 같고 나비 같고 꽃구름 같은 청순가련 보호본능의 대명사. 겉으로 보기엔 부족함 없이 행복할 것만 같지만 사실 아무 것도 가진 게 없다는 불안감과 허무함으로 얼룩진 불행한 삶을 견뎌내고 있는 인물. 아름다운 외모와 달리 불안하고 위태로운 감정선으로 청경(박진희 분)과 대립하며 극을 뒤흔들 예정이다.

차수연은 지난해 SBS '굿캐스팅'을 시작으로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와 JTBC '사생활'까지 한 해 동안 쉴틈없는 열일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어 2021년 새해의 포문을 여는 '러브씬넘버#'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그야말로 다작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매 작품마다 서로 결이 다른 캐릭터들을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 온 바. 이에 차수연이 '러브씬넘버#'를 통해 선보일 또 한 번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러브씬넘버#'는 오는 2월 1일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 회차 동시 공개되며, MBC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에 만날 수 있다.

사진=매니지먼트 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