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황정민-이정현 감사, 이수만 선생님도 만족”

입력 2021-01-18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노윤호 “황정민-이정현 감사, 이수만 선생님도 만족”

가수 유노윤호가 타이틀곡 ‘Thank U’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유노윤호는 18일 오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느와르 영화 같은 연출을 위해 황정민 이정현 배우들에게 뮤직비디오 출연을 어렵게 부탁드렸다. 흔쾌히 출연해주셔서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그는 “두 분의 열연 덕분에 만족스럽게 나왔다. 나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만족스러워했다.

유노윤호는 “이수만 선생님이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보고 장문의 칭찬을 해주신 게 기억에 남는다. 디테일한 조언을 해주셔서 더욱더 재밌는 뮤직비디오가 완성된 것 같다”고 말했다.


‘Thank U’ 뮤직비디오는 19금 판정을 받았다고. 유노윤호는 “이왕 하는 거 대충하고 싶지 않았다. 영화적인 설정을 살리다 보니 19금 뮤직비디오가 됐다. 방송을 위해 편집한 버전도 있으니 맞춰서 편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한 남자의 내면 깊은 감정들을 다양한 장르의 영화처럼 표현한 시네마틱 음악으로 구성됐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발매 1시간 전인 5시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