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는 쿠캣마켓과 컬래버

입력 2021-01-26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Z세대 타깃 인기 전통주와 쿠캣 디저트 박스 제공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로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고객에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다. 2월호 패키지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간편식 맛집으로 인기가 있는 쿠캣마켓의 전통주와 디저트 박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2월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주종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얼리술답터를 위해 쿠캣의 전통주 소믈리에가 선정한 시트러스 계열 전통주인 고흥 유자주 2병, 인기 디저트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 빵에 발라먹는 스프레드 3종 (바삭인절미 쿠키앤밀크 녹차아몬드)등을 제공한다. 아침에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월10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에는 소띠 예약고객에게는 10% 패키지 할인과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선착순 50객실에 인터컨티넨탈 강아지 인형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