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가요대상] 제시, R&B 힙합상 수상

입력 2021-01-31 2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 좋은 음악" 약속
'STAR'+'눈누난나' 무대
가수 제시가 '서울가요대상'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제시는 31일 개최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장르 부문 R&B 힙합 상을 수상하고,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제시는 영상을 통해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제비(JEBBIES, 팬덤명)들 안 본 지 오래돼서 너무 보고 싶다. 피네이션 싸이 대표님과 '눈누난나'에 참여해주신 분들과 모든 스태프 분들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과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본무대에서 제시는 'STAR (스타)'와 '눈누난나'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피아노 위에 걸터 앉아 'STAR'의 진정성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해 감동을 선사한 데 이어 '눈누난나'로는 댄서들과 함께 힙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제시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0 MAMA', '2020 TMA',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이어 이날 '서울가요대상'에서도 특급 존재감을 드러낸 제시는 2021년 더욱 왕성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제시는 지난해 챌린지 열풍의 중심에 선 '눈누난나'로 최고 음원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활동을 통해서도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8,3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현재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를 비롯해 각종 예능 및 광고계에서도 숱한 러브콜을 받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