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홍윤화 “빅마마 이혜정 대타 뛴 적 있다”

입력 2021-02-01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홍윤화가 이은형 부부와의 절친 케미를 보여준다.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극한우정’ 특집 <우린 아마도 전쟁 같은 우정>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안무가 배윤정, 개그우먼 이은형, 홍윤화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찐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홍윤화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연락하는 사람은 절친 이은형의 남편 강재준”이라고 밝혀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최근 주식에 관심을 가진 두 사람이 매일 아침 차트를 확인하며 열띤 토론을 펼친다는 것. 이에 이은형은 “정작 두 사람 모두 쫄보라 한 주도 안 샀다”고 폭로해 현장을 폭소케 하기도.

한편 홍윤화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패러디한 도플갱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홍윤화는 이혜정을 대신해 행사까지 참여해 유명 셰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적도 있다고. 실제로 한 시민이 자신을 이혜정이라고 착각해 ‘선생님, 전복장이 너무 맛있어요’라며 반갑게 다가오자 홍윤화는 아니라고 말하는 대신 ‘갈비탕도 맛있어요’라고 답했다며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과거 남자를 사로잡는 일명 ‘꽃사슴 권법’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홍윤화는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성을 사로잡을 신기술 ‘옹알이 권법’과 ‘토끼 권법’을 최초 공개한다. MC들이 의구심을 품자 홍윤화는 “썸에서 사귀는 단계로 넘어갈 때 사용하는 기술”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는데. ‘꽃사슴 권법’ 이후로 오랜만에 업데이트 된 홍윤화의 두 가지 권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홍윤화의 재치있는 입담과 다양한 매력은 2월 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