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설 + 새학기 선물로 책가방 어때?”

입력 2021-02-0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들 설과 신학기 선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은 책가방이다. 요즘엔 편리한 착용감, 친근한 디자인은 물론 항균 등 위생까지 신경 쓴 제품들이 인기다. 사진은 블랙야크키즈의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블랙야크키즈

카트라이더 백팩 ‘인싸 아이템’ 예약

블랙야크키즈 ‘카트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아이더 ‘샤이니 백팩’ 여자 아이들에 인기짱
네파키즈, 4가지 컬러 ‘타라스쿨백’도 강추
다가오는 설. 우리 아이 선물로 뭐가 좋을까.

“세뱃돈은 세뱃돈, 선물은 선물”이라며 초롱초롱한 눈으로 엄마, 아빠를 바라보는 아이들을 위한 가성비, 가심비 만점의 선물 아이템이라면 예쁜 책가방을 눈여겨보자. 포장을 뜯는 순간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책가방.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과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 항균 등 기능성까지 더한 책가방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아이더의 2021년 신학기 키즈 백팩 컬렉션은 활동이 많은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기능성 소재와 편의 요소에 포인트를 두었다. 이번 시즌에는 항균 효과가 있는 특수 코팅 안감으로 위생에도 신경을 썼다.

홀로그램 포인트가 돋보이는 ‘샤이니 백팩’은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가방을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제격이다. 인체공학적으로 무게를 분산하는 분절 멜빵, 자석으로 쉽게 탈착할 수 있는 가슴 스트랩은 성장기 아이들을 고려한 디테일 중 하나다. 보온재가 적용된 사이드 포켓이 달려 있어 물병을 수납할 경우 보온효과가 장시간 유지된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솔리드 백팩’도 있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로 스쿨백부터 소풍가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의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션과 게임이 만난 제품이다. 넥슨 ‘카트라이더’의 IP(지적재산권)에 대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출시했다.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포인트를 더해 아이들이 좋아한다.

대표 제품인 ‘카트라이더 책가방’은 좌우 몰드를 적용해 견고함과 안정성을 갖췄다. 덮개형 메인 포켓이 있어 가방을 열고 닫을 때 편리하다. 항균 안감으로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으며 외관의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원단이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돕는다.

심플한 블랙, 귀여운 프린트가 들어간 핑크와 브라운, 민트까지 총 4가지 컬러로 나온 네파 ‘타라스쿨백’도 추천 제품. 보아 다이얼을 사용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어깨의 멜빵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 벨트도 추가했다. 사이드 포켓에는 보온, 보냉 안감을 넣은 물병 포켓과 마스크를 보관하기 좋은 메쉬 포켓이 들어가 있다. ‘프랭크 스쿨백’은 새로운 네파 로고를 양각으로 표현하고 홀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네파키즈는 아웃도어 중심의 브랜드를 넘어 키즈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발돋움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 개편했다. 새로 개발한 로고는 제품은 물론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모두 적용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