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입력 2021-02-03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설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설레는 날 뉴오리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면역력을 길러줄 수 있는 뉴오리진 홍삼,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등급에 따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스트리션’ 라인은 갱년기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40~60대 여성들에게 좋은 맞춤 선물이다.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를 활성화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 뿐만 아니라 전 세대 여성이 안전하게 섭취하며 갱년기를 케어할 수 있다.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 ‘에스트리션 백수오 듀얼콜라겐’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전녹용 홍삼’은 개성인삼의 발원지인 김포파주농장에서 철저한 재배관리로 자란 6년근 인삼을 뿌리뿐만 아니라 열매, 잎까지 전체를 한 병에 고농축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뉴질랜드 남알프스 뉴오리진 전용 농장에서 동물복지 기준 하에 자란 사슴의 녹용을 통째로 담아냈다.

질 건강 기능성 효과가 입증된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여성 유산균 ‘이너플로라’는 캡슐 한 알로 여성의 질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더블플로라 세트’는 3가지 세트로 구성되며, ‘이너플로라’ 여성 유산균과 함께 각각 월경 전 증후군 개선에 도움이 되는 ‘보라지유’, 방광염 예방에 효과가 있는 ‘크랜베리’, 다낭성 난소 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노시톨’로 구성됐다.

일부 상품 한정 수량에 한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영 매장에 한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이사)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가족 간에도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명절을 앞둔 시기에 뉴오리진에서도 좋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설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뉴오리만의 철학으로 보다 까다롭게 검증된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