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KBS 퇴사→SBS MTV ‘더 트롯쇼’ MC [공식]

입력 2021-02-04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도경완, KBS 퇴사→SBS MTV ‘더 트롯쇼’ MC [공식]

최근 새롭게 프리랜서로 도약한 아나운서 도경완이 퇴사 후 첫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MC로 발탁됐다.

SBS FiL, SBS MTV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가 10일 첫 방송된다. 국민 사위 아나테이너로 주목 받고 있는 도경완은 <더 트롯쇼>의 MC로서 탄탄한 진행력과 입담으로 쇼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할 예정이다.

도경완은 <더 트롯쇼>의 MC를 맡게 된 소감을 “프리랜서가 된 후 내가 좋아하는 ‘트로트’ 프로그램 MC를 맡게 되어서 기쁘고, 트로트 가수들이 자신만의 곡을 팬들에게 선사한다는 부분이 와 닿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3일 녹화를 진행한 <더 트롯쇼>는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파워풀한 무대와 웃음까지 선사하며 앞으로의 차트쇼를 기대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 트롯쇼>는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한 자신의 곡으로 무대에 선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이며, 그만큼 긴장감 있는 진검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 트롯쇼>는 월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1달간의 음원 점수 및 투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로트 순위를 집계한다.

<더 트롯쇼>는 차트쇼인만큼 굵직한 규모의 팬들은 차트 순위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트로트 팬덤의 화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차트와 투표 없이 다채로운 무대들로 구성 된 첫 방송은 10일(수) 밤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