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김희철·신동·김희철, 채널 A ‘프렌즈’ MC 확정

입력 2021-02-04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프렌즈’의 메인 MC로 이상민, 김희철, 신동, 승희가 합류한다.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이다. ‘하트시그널’의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그들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이상민은 ‘하트시그널’의 전 시즌을 함께 하며 날카로운 분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던 일등 공신이다. 이상민은 “’하트시그널’ 제작진의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설레고 기다려진다. ‘하트시그널’이 설렘을 유발하는 다양한 시그널들이 있었던 만큼, ‘프렌즈’에서도 어떤 감정이 나를 웃고 울게 만들지 그들의 하루하루를 빨리 만나고 싶다”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하트시그널’ 첫 번째 시즌을 함께 했던 신동은 “그동안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근황이 궁금했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갑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다시 한번 설렐 수 있을지 기대된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희철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절친한 친구 신동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 라며 친구와 함께 하는 ‘프렌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승희 역시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출연자들의 알 수 없는 심해를 탐방하는 재미가 있었다. 이번 ‘프렌즈’는 또 어떤 재미가 있을지 기대된다”라며 “저와 함께 시청자 분들이 출연자들의 또 다른 매력을 함께 찾아주시면 좋겠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