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스트롯2’ 홍지윤, 에이스 眞

입력 2021-02-0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지윤, '배 띄워라' 열창
마스터 9명, 홍지윤 100점 수여
홍지윤, 제2의 임영웅-송가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진(眞) 왕관을 탈환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회 '팀 메들리 미션'에 이어 '에이스 전'을 진행, 홍지윤의 '배 띄워라' 무대가 그려졌다.

각 팀의 에이스들 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녹용 시스터즈'의 에이스 홍지윤은 '배 띄워라'를 선곡했다. 첫 소절부터 모든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12명 중 9명의 마스터에게서 100점을 기록했다.

특히 그녀는 국악을 민요풍으로 소화하며 가장 한국적인 트로트로 모든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무대를 관람한 진성은 "첫 소절을 듣는 순간 끝나버렸다고 생각했다"라며 홍지윤을 극찬했다. 장윤정은 "행복함을 느낀다. 결승 무대였더라면 그냥 바로 진"이라고 말할 정도.


홍지윤은 2위였던 팀 점수를 에이스전 맹활약으로 최종 '1위'에 올려놓았다. 이에 '녹용 시스터즈'는 전원이 준결승에 직행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어 진(眞) 발표가 시작되었다. 만장일치로 왕관을 머리에 쓰게 된 홍지윤은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지윤의 이번 진 달성 기록은 더욱 의미가 있다. 본선 3차전 진을 차지한 사람이 줄곧 최종 진을 차지한 만큼 송가인과 임영웅에 이어 '진크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홍지윤은 '5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2위를 기록하며 기복 없는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만큼 앞으로 이어질 준결승전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