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유키스 수현&훈 스페셜 MC [공식]

입력 2021-02-23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유키스 수현&훈 스페셜 MC [공식]

23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U-KISS의 수현&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데뷔 13년 차 다운 노련함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U-KISS의 진행과 더불어, 영화 같은 비주얼로 글로벌 성장세를 누리고 있는 CIX는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팬 송 ‘Everything’ 무대를 <더쇼>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또, 스타들의 리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강다니엘이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강다니엘은 ‘나는 빛 다녤 VS 다크 다녤’이라는 질문 앞에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과연 빛나는 매력과 다크한 매력을 모두 소유한 강다니엘의 선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는 원어스(ONEUS)가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ㅋㅋ댄스’ 원어스(ONEUS)편의 첫 번째 미션은 단체 미션으로, 제한 시간 내에 릴레이로 손을 사용하지 않고 몸으로만 물건을 옮겨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멤버들은 고난도 미션에 잠시 당황하는 듯 했지만, 환웅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순조롭게 미션을 진행했다. 이어 두 번째 미션의 주인공은 건희로, 날아오는 공 5개 중 3개 이상 막아내야 했는데 과연 골키퍼로 변신한 건희는 미션에 성공해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멤버들의 환상적인 케미를 볼 수 있는 ‘ㅋㅋ댄스 원어스(ONEUS)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T1419, CIX, KINGDOM, LUCY(루시), 강다니엘, 공소원, 드림캐쳐, 수안(Swan), 수현&훈 (From. U-KISS), 안성훈, 김희진, 원어스(ONEUS), 피싱걸스, 트라이비(TRI.BE)의 무대와 함께하며 23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