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쿠셔닝, 초경량 하이킹화”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입력 2021-03-04 1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뛰어난 쿠셔닝의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를 출시했다.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중창(미드솔)에 꿈의 물질로 불리는 고탄성 그래핀 폼(GRAPHENE FOAM)과 K2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FLY FOAM)을 이중으로 적용해 쿠셔닝이 뛰어나다. 초경량으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은 탄소 원자가 벌집 모양으로 배열된 얇은 막 형태의 나노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탄성이 뛰어나다.

측면에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투명한 모양의 플렉시블 생크(FLEXIBLE SHANK) 사출과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했다. 등산로나 오르막길에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키는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투습, 건조 기능이 탁월하다.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다이얼을 돌리듯 신발을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레드, 블랙, 네이비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 9000원.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가벼울 뿐 아니라 쿠셔닝과 유연성이 뛰어난 하이킹화다. 가벼운 산행이나 하이킹, 걷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K2는 플라이하이크 큐브 출시와 함께 TV CF도 5일부터 온에어한다.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CF 영상은 SNS채널, 유튜브, 네이버 TV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