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 성훈♥이가령, 위태로운 동침 ‘후폭풍’

입력 2021-03-05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과 이가령이 조금씩 멀어지고 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결사곡’은 9회부터 시작된 2막에서 위기가 닥친 30대, 40대, 50대 부부의 10개월 전으로 돌아가 불륜을 역추적하는 신박한 전개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30대 남편 판사현(성훈)이 피트니스센터에서 알게 된 송원(이민영)과 식사를 함께하며 속마음을 터놓고, 술에 취해 송원의 이마에 키스하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며 위기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 성훈과 이가령이 ‘위태로운 한밤 동침 투샷’으로 30대 부부 사이의 달라진 온도를 그려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30대 남편 판사현의 싱숭생숭한 마음이 조금씩 드러나는 장면. 판사현은 곤히 숙면 중인 아내 부혜령(이가령)과 달리, 잠을 설치다 결국 부혜령에게 해줬던 팔베개를 은근슬쩍 풀며 깊은 고민에 빠진다. 송원과의 이마 키스 후 후폭풍이 제대로 온 판사현이 이대로 아찔한 설렘에 매료되는 것인지, 지쳐버린 부부 생활을 뒤로하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뜨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13회는 6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지담 미디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