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양세찬 디스곡에 “소송 준비” 폭소

입력 2021-03-27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런닝맨’ 유재석, 양세찬 디스곡에 “소송 준비” 폭소

2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을 크게 분노하게 만든 양세찬의 ‘유재석 디스곡’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연예 기획사 대표 4인과 연예인 6인으로 나뉘어 계약 전쟁을 벌이는 레이스로 꾸며져 기획사 소속 연예인의 개인기를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 양세찬은 이광수와 함께 ‘사이코러스’ 코너를 하기로 했고, 유재석의 공식 부캐인 ‘유산슬‘까지 즉석 섭외해 ’사랑의 재개발‘ 가사로 유재석 디스전을 선보였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세 사람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양세찬은 “외모 순위 꼴등은 바로 유재석”이라며 공격하는가 하면, “비뚤어진 치아” 등 구체적으로 ‘못생긴 이유’를 나열해 디스했다. 심지어 유재석의 ‘신체적 결함’까지 건드리자, 결국 무대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발발했고 유재석은 “소송 준비하겠다!”, “나 앞으로 연예 활동 못 한다!”라고 분노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 출격한 제시는 신곡 ‘어떤 X’ 무대를, 2PM 우영은 랜덤 음악 댄스로 분위기를 띄웠고, 송지효는 ‘금손지효’답게 본인의 행운을 증명하는 이색 개인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유재석의 ‘활동 중단 선언’까지 부른 양세찬의 디스전은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