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무속인 아내 “남편과 만남, 신령님 허락 받아야”

입력 2021-03-29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사상 처음으로 등장한 무속인 아내와 그 남편의 상상초월 ‘속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29일 방송될 ‘애로부부’에는 무속인 3년차 아내 이의진과 그녀의 남편 강연창이 ‘속터뷰’에 나선다. 아내는 “저한테 ‘노래하는 동자’가 있는데, 이 동자가 요즘 계속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하고 노래를 하더라”며 “그래서 내가 뭔가 TV에 나올 일이 있나 했는데 ‘애로부부’일 줄은 몰랐다”며 웃었다.

제작진은 “저희 ‘애로부부’가 앞으로 더 잘 될까요?”라고 조심스럽게 질문을 던졌고, 이에 아내는 “MC분들의 기운이 너무 좋아요. 특히 기운이 좋은 분은 이용진 씨인데, 얼굴이 화사해진 게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실 분이에요”라고 답했다.

처음 사귈 때는 아내가 무속인인 줄 몰랐던 남편과의 만남 스토리 또한 범상치 않았다. 아내는 “만나기 시작하고 나서 남편이 집에 자꾸 오겠다는데, 속이 빤히 보였다”며 “하지만 신령님에게 허락을 받아야 해서 계속 거절했다”고 돌아봤다.

하지만 결국 남편이 집에 찾아오는 일이 벌어졌고, 아내는 “집 문을 열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말했다. “숨겨둔 남자나 아이가 있는 것만 아니면 다 괜찮다”고 했던 남편은 집 안에 있는 ‘신당’을 본 순간 할 말을 잃었지만, 곧 두 사람의 운명을 결정지을 말을 꺼냈다. MC들은 “처음 간 여자친구 집에 신당이라니...어떤 마음이었을까”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현직 무속인 아내 이의진과 그 남편 강연창의 남다른 만남 이야기와 본격적인 고민을 담을 ‘속터뷰’는 채널A와 SKY에서 29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사진= 채널A, SKY ‘애로부부’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